2024 베스트상품 바로보기 MIS 자체제작 모아보기 내 상품이 언제 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맨인스토어 추천 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서비스 / 자주묻는질문

고객서비스 / 자주묻는질문

   
    적립금 사용이 안됩니다

    세일 상품 적용 불가, 구매금액 2만 원 이상, 누적 적립금 1,000원 일 때 사용 가능

    * 구매 적립금은 현금 환불이 불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처리가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7일 이내에 통보하지 않거나, 접수 및 발송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상품의 택(TAG) 제거, 착용 흔적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실밥 마감, 초커 자국 등  

    - 데님의 경우 워싱 작업 공정 중 주머니에 모래, 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택 작업의 경우 사람이 직접 작업하기 때문에 누락이 될 수 있으며, 이또한 불량/오배송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세탁, 다림질, 오염, 에어드레서, 향수, 고의적 훼손 등 )                        


    5) 택배 포장지, 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 ( 신발 등 케이스가 있는 상품 구성품이 훼손, 누락된 경우 포함 )                        


    6)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 상품은 컬러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7) 품절된 상품, 세일 상품, 액세서리류의 경우 교환/ 환불 불가합니다                        


    8)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만 가능하며,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9)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표시됩니다.

    간혹 여러 사유로 (ex 고객 부재 등) 택배사에서 배송 완료를 먼저 입력한 후, 실제로는 그 다음 날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운송장 번호 조회 시 확인되는 담당 택배 기사님께 문의하시면 정확한 배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 추적 업데이트가 늦어지는 경우 택배사쪽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금요일에 상품이 발송 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상품이 오질 않아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배송 기간이 소요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의해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금요일 오후 또는 주말에 주문했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사이트 하단에서 고객 서비스 운영시간 확인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 모든 업무가 쉽니다.            

    또한 금요일 배송 종료 후 들어오는 주문도 월요일에 확인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금요일에 출고 된 경우 택배사 영업 일정에 따라 배송 되는 부분으로 주말 제외 1~2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데님 세탁 TIP 및 유의사항

    1) 첫 세탁 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 드립니다.                                                        

                                                            

    2) 데님의 경우, 워싱 가공을 거친 제품이지만 데님 염료 특성상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착용 시 밝은 색상의 의류, 가방 등에 이염이 있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 이러한 부분은 제품의 특성상 불량이 아니며, 반품 사유가 되지 않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4) 워싱 공정에서 사용되는 염료로 인한 냄새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2~3일 정도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를 권장 드립니다.                                                        

                                                            

    5) 세탁 시 상품을 뒤집은 후 미온수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단독 세탁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젖은 상태에서는 다른 상품과 마찰 시 이염이 더 쉽게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6) 건조기의 사용은 제품 수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7)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를 권장 드립니다.                                                        

                                                            

    8) 햇빛에 노출되어 건조 및 보관하는 경우 변색의 우려가 있으며 이는 상품의 문제로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세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과 1+1 상품의 차이점이 있나요?

    1+1 상품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2장 구매 또는 단품 구매 선택이 가능한 페이지로 해당 내용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옵션선택이 가능한 부분으로 추가 증정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

    리뷰 적립금 지급조건

    배송 중 상태에서 3일 이상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로 변경됩니다.

    리뷰 작성은 배송 완료 상태에서 작성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30자 이상 텍스트 작성 시 500원


    - 30자 이상 텍스트 + 제품 포토 작성 시 1000원

    * 상품의 전체 실루엣이 또렷하게 보이도록 촬영한 사진


    - 30자 이상 텍스트 + 포토 작성 시 2000원

    * 얼굴 노출 착용 리뷰


    - 30자 이상 텍스트 + 포토 작성 시 1500원

    * 얼굴 비노출 착용 리뷰


    - 30자 이상 텍스트 + 동영상 리뷰 작성 시 3000원    


    * 적립금 미지급 - 2만 원 미만 상품, 세일 상품

    * 적립금 지급은 리뷰 작성 후 7일 이내 순차적 지급

    * 1+1 상품의 경우 한 상품에만 적립금 지급


    ※ 리뷰가 아닌 상품 문의 글 또는 배송 문의 글 등을 게시할 경우 무통보 삭제 처리되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불량일 경우도 동일 ) 

    ※ 개인 정보 / 광고 / 비속어가 포함된 후기는 비노출 처리됩니다.


    오늘 출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상품 준비 중'인 경우에만 취소 처리 가능하며, 이미 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특성상 배송 준비가 빠르게 진행되니 이 점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발로 주문했는데 배송기사님 연락처 알 수 있나요?

    배송 출발 안내 시 알림톡으로 전송된 배송원 정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발 상품 배송 현황이 궁금해요.

    아래 링크에서 알림톡으로 받은 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현재 저희 맨인스토어는 '우체국 택배' 이용 중에 있습니다.


    오늘 출발 결제 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했는데 출고가 되지 않아요.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오후 2시까지 입금 완료해 주셔야만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


    오늘 출발 상품이 도착 안 했어요.

    오늘 출발 상품은 물량이 대량으로 확보되어 있는 경우이지만 주문량 폭주로 일시적으로 소진된 경우 부득이하게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 및 기상 악화로 인해 배송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폭우, 태풍, 폭설 등)

    오늘 출발 상품과 일반 상품을 같이 주문할 수 있나요?

    오늘 출발 상품과 일반 상품을 같이 주문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오늘 출발 상품이 아닌 상품과 함께 주문 시 오늘 출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