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베스트 바로보기 MIS 자체제작 모아보기 오늘 주문하면 오늘출발 내 상품이 언제 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맨인스토어 추천 검색어

최근 일주일 인기 검색어 10월 20일 업데이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서비스 / 자주묻는질문

고객서비스 / 자주묻는질문

   
    적립금 사용이 안됩니다

    세일 상품 적용 불가, 구매금액 2만 원 이상, 누적 적립금 1,000원 일 때 사용 가능

    * 구매 적립금은 현금 환불이 불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처리가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7일 이내에 통보하지 않거나, 접수 및 발송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상품의 택(TAG) 제거, 착용 흔적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실밥 마감, 초커 자국 등  

    - 데님의 경우 워싱 작업 공정 중 주머니에 모래, 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택 작업의 경우 사람이 직접 작업하기 때문에 누락이 될 수 있으며, 이또한 불량/오배송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세탁, 다림질, 오염, 에어드레서, 향수, 고의적 훼손 등 )                        


    5) 택배 포장지, 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 ( 신발 등 케이스가 있는 상품 구성품이 훼손, 누락된 경우 포함 )                        


    6)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 상품은 컬러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7) 품절된 상품, 세일 상품, 액세서리류의 경우 교환/ 환불 불가합니다                        


    8)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만 가능하며,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                        


    9)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표시됩니다.

    간혹 여러 사유로 (ex 고객 부재 등) 택배사에서 배송 완료를 먼저 입력한 후, 실제로는 그 다음 날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운송장 번호 조회 시 확인되는 담당 택배 기사님께 문의하시면 정확한 배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 추적 업데이트가 늦어지는 경우 택배사쪽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금요일에 상품이 발송 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상품이 오질 않아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배송 기간이 소요되지만 택배사 사정에 의해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금요일 오후 또는 주말에 주문했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사이트 하단에서 고객 서비스 운영시간 확인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 모든 업무가 쉽니다.            

    또한 금요일 배송 종료 후 들어오는 주문도 월요일에 확인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금요일에 출고 된 경우 택배사 영업 일정에 따라 배송 되는 부분으로 주말 제외 1~2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데님 세탁 TIP 및 유의사항

    1) 첫 세탁 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 드립니다.                                                        

                                                            

    2) 데님의 경우, 워싱 가공을 거친 제품이지만 데님 염료 특성상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착용 시 밝은 색상의 의류, 가방 등에 이염이 있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 이러한 부분은 제품의 특성상 불량이 아니며, 반품 사유가 되지 않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4) 워싱 공정에서 사용되는 염료로 인한 냄새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2~3일 정도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를 권장 드립니다.                                                        

                                                            

    5) 세탁 시 상품을 뒤집은 후 미온수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단독 세탁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젖은 상태에서는 다른 상품과 마찰 시 이염이 더 쉽게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6) 건조기의 사용은 제품 수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7)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를 권장 드립니다.                                                        

                                                            

    8) 햇빛에 노출되어 건조 및 보관하는 경우 변색의 우려가 있으며 이는 상품의 문제로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세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과 1+1 상품의 차이점이 있나요?

    1+1 상품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2장 구매 또는 단품 구매 선택이 가능한 페이지로 해당 내용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옵션선택이 가능한 부분으로 추가 증정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

    리뷰 적립금 지급조건

    배송 중 상태에서 3일 이상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로 변경됩니다.

    리뷰 작성은 배송 완료 상태에서 작성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30자 이상 텍스트 작성 시 500원


    - 30자 이상 텍스트 + 제품 포토 작성 시 1000원

    * 상품의 전체 실루엣이 또렷하게 보이도록 촬영한 사진


    - 30자 이상 텍스트 + 포토 작성 시 2000원

    * 얼굴 노출 착용 리뷰


    - 30자 이상 텍스트 + 포토 작성 시 1500원

    * 얼굴 비노출 착용 리뷰


    - 30자 이상 텍스트 + 동영상 리뷰 작성 시 3000원    


    * 적립금 미지급 - 2만 원 미만 상품, 세일 상품

    * 적립금 지급은 리뷰 작성 후 7일 이내 순차적 지급

    * 1+1 상품의 경우 한 상품에만 적립금 지급


    ※ 리뷰가 아닌 상품 문의 글 또는 배송 문의 글 등을 게시할 경우 무통보 삭제 처리되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개인 정보 / 광고 / 비속어가 포함된 후기는 비노출 처리됩니다.


    일반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오늘 출발 제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일반배송 상품을 오늘출발 상품으로 변경처리는 불가하며, 취소 후 새롭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 출발 상품 주문 후에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서비스 특성상 주문 이후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오늘 출발 상품 주문했는데 자동 취소되었어요.

    오늘 출발 상품의 경우 아래 사유로 취소처리 될 수 있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주문량 폭주로 일시적으로 소진된 경우


    2) 배송 업체 내 사정


    3) 기상상태에 따른 배송 진행 불가 (폭우, 태풍, 폭설 등)

    오늘 출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상품 준비 중'인 경우에만 취소 처리 가능하며, 이미 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특성상 배송 준비가 빠르게 진행되니 이 점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발로 주문했는데 배송기사님 연락처 알 수 있나요?

    배송 출발 안내 시 알림톡으로 전송된 배송원 정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 출발 상품 배송 현황이 궁금해요.

    아래 링크에서 알림톡으로 받은 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현재 저희 맨인스토어는 '우체국 택배' 이용 중에 있습니다.